강남토익학원 YBM, 2020년 토익 졸업 명품토익2와 및 1월·2월 수강생 모집

2019-12-1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강남YBM 명품토익2반이 다가오는 2020년 1,2월을 대비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명품토익2는 한국토익위원회와 함께 전국의 대학교에 신토익 설명회를 제공하는 강남YBM의 토익팀으로, 수강생 만족도와 재수강률을 자랑하는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Part7 롸연강사, RC 김소진강사와 꼼꼼한 관리력을 자랑하는 LC 엄하영강사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YBM명품토익2는 확실한 점수향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들과 함께 수강생들의 목표 토익점수 도달을 위해 수업을 진행중이며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2 강사들은 매주 금요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1:1 상담을 통해 매주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게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명품토익2는 매주 그 달의 최신 토익 기출문제를 제공하며 비법해설과 1:1 개별 상담을 통해 자신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탄탄한 강사 자체교재와 함께 단기간 성적 향상을 위한 최선의 방법을 제시한다.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 강사, 김소진 강사와 엄하영 강사가 이끄는 강남 YBM 재수강률 1위 팀인 명품토익2는 토익 점수 뿐만이 아니라 학생들의 개별 학습 플랜, 올바른 학습 방법과 진로, 취업 등의 심도 있는 상담도 함께 진행하고있는 중이다. 

강남토익학원 강남YBM 명품토익2에서는 매 수업 마다 강사가 직접 과제점검과 단어 테스트를 꼼꼼히 실시하며 학생들끼리 묶어 놓은 스터디가 아닌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밀착 스터디를 진행한다. 수업시간 외에 토익에 나오는 핵심 포인트 위주로 추가 설명을 진행하며 이해하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서 공부량을 소화할 수 있을 때까지 개별적 밀착관리를 한다.

강남토익학원 YBM토익 관계자는 "강사가 직접 수험생들을 관리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개별관리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사례가 많다"고 말했다.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2는 승무원 특별반, 영어 특기자반, 취업준비반 으로 알려진 650반(입문반), 800반(중급반)까지 영역별, 레벨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명품토익 대표강사 리더 롸연 강사, 김소진 강사, 엄하영 강사의 스타 강사진이 체계적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YB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