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힐스타운, 청정 가평의 풍광 담은 자연 속의 마을 추구

주거, 별장 같은 세컨하우스, 수익형 풀빌라 조건 모두 갖춘 복합형 타운하우스

2019-12-09     박희윤 기자

[시사매거진=박희윤 기자] 풍수지리에서 최고의 길지는 금을 상징하는 닭이나 봉황이 알을 낳아 품듯이 좋은 기운을 정성을 다해 품어 총명한 자손의 다산과 번영의 복을 받음을 의미하는 금계포란형(金鷄抱卵形)이다.

최고의 길지인 금계포란형의 입지와 수려한 경관, 전원의 편안함, 그리고 근접 거리에 생활 인프라를 갖춘 주거공간은 바쁜 일상과 도시 생활에 지친 도시인들의 꿈이다. 

도시 생활을 벗어나 자유로움 속에서 병풍 같은 산세와 굽이치는 강이 만드는 자연의 갤러리가 선사하는 아름다움 속에서 자연과의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가는 가치의 주거공간이 탄생 될 예정이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산81번지에 위치한 서연힐스타운은 아름다운 청정 가평이 만들어 내는 사계절 자연의 풍광을 담은 자연 속의 마을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서연힐스타운은 누구나가 한 번은 그려보던 도시형 타운하우스로 가평역과 버스터미널, 가평군청 등 생활기반시설들이 10분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이집・가평초・중・고등학교는 모두 1.5Km 내에 있어 아이를 키우기에도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서연힐스타운은 편리한 광역교통망과 더불어 가까운 기반시설들은 편안함을 가진 주거로, 힐링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별장 같은 세컨하우스로, 임대나 렌트를 통한 수익창출을 기대하는 투자가에게는 수익형 풀빌라로서의 조건을 모두 갖춘 복합형 타운하우스다. 

서연힐스타운을 준비하는 서연종합부동산 김연숙 대표는 “청정 자연 속에서 행복이 일상이 되는 집을 구상했고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것”이라면서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여유를 느끼고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