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진주점, ‘탑텐 B급 상품’ 파격 할인가 제공 눈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모다아울렛 진주점에서는 오는 11일까지 겨울맞이 ‘겨울 패션 제안전’과 함께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탑텐 B급 상품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탑텐 B급 상품전’은 모다아울렛 진주점 야외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본 행사를 통해 탑텐 B급 반팔티셔츠, 긴팔티셔츠, 반바지, 신발, 경량점퍼, 코트, 오리털패딩점퍼, 거위털패딩점퍼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와 웨스트우드의 ‘겨울 아우터 제안전’과 남성 의류 브랜드본의 ‘겨울 패션 제안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를 통해 마운티아, 웨스트우드 티셔츠, 팬츠, 구스경량패딩, 롱패딩점퍼, 퀄팅다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남성 셔츠, 티셔츠, 재킷, 코트 등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본관 정문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물류창고 개방전’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밀레 플리스재킷, 경량패딩, 키즈롱패딩, 패딩점퍼 등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여성의류 브랜드 리스트에서는 ‘겨울 패션 제안전’을 준비했다. 본 행사를 통해 니트, 청바지, 다운점퍼, 코트 등의 여성 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캘빈클라인에서는 ‘시즌오프 할인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를 통해 캘빈클라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올젠, 에디션에서는 ‘겨울 상품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티셔츠, 남방, 점퍼, 재킷이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유아동복 브랜드 꼬망스, 레노마키즈에서도 ‘겨울 신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선보인다. 본 행사를 통해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진주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