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기초가 중요한 이유"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토익이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그에 따라 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 학생들이 학원에 와서 문의하는 경우가 많은데, 신촌토익 YBM 데미안 강사에 따르면, 솔직히 많은 학생들이 토익공부를 한 적은 있지만, 그에 비해 기초가 상당히 약하다고 얘기한다.
신촌YBM 주말반, 매일반 수업을 진행하면서, 대부분의 학생들이 인강이나 모바일 어플등을 통해 많은 문제풀이 능력들은 갖추었지만, 정작 그 문제를 풀기 위한 기초가 굉장히 부족하며, 장기간 점수가 나오지 않는 학생들의 대부분이 기초 영문법 그리고 기초 영단어에 취약한 모습을 보인다고 기초 토익 전문 데미안강사는 언급한다.
솔직히 말해서, 인강이나 유튜브와 같은 매체로 토익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토익성적이 800~900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수업들이 문제풀이 영상이기에 어느 정도 사전지식이 있고, 탄탄한 영어실력이 있어야만 도움이 되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런 점을 간과하고, 기초가 없는 상태에서 계속 문제만 풀고 있으니 이는 마치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경우와 흡사하다. 신촌토익학원 데미안 강사에 따르면, 토익점수가 800점이 안 되는 학생들 같은 경우는 기초가 부족해서 점수가 안 나오는 경우가 많기에 토익기초 수업을 들을 것을 추천한다.
YBM 신촌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우선 가장 많이 바뀐 토익 문법을 깊게 파고 든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기초하면 동사ing 동명사 이런 것을 기초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문제들은 현토익에서는 나오지 않는다. 그렇기에 최신경향을 반영한 문법사항을 먼저 숙지해야만 하는 것이다.
둘째, 업그레이드 된 LC 에 하루빨리 적응해야 한다. 2020년으로 접어들면서, 솔직히 영어를 아주 못하는 한국인들을 만나기는 힘들다. 따라서 상대평가인 토익문제도 나날이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예전에는 듣기 문제가 when, where, why 라는 것만 듣고 풀었다면 지금은 그렇게 풀어서는 방법이 없다고 신촌토익 데미안강사는 말한다.
솔직히, 최근 토익문제를 혼자서 해결하기란 쉽지 않은 얘기다. 그렇기에 토익점수가 절실히 필요하다면, 학원에 가서 경험이 많고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수업을 찾아서 들어야만 한다. 인강과 현강은 매우 다르다. 가장 다른점은 현재 트렌드다. 토익은 달마다 업그레이드되는데 5,6년 전 인강으로 공부를 하고 있다면 점수가 안 오르는 것은 당연한 얘기다. 그런 학생들은 하루빨리 학원을 찾아 최근 많은 학생들의 점수를 올려준 강의를 듣는 것을 추천한다.
신촌YBM 데미안 토익기초필수 카페 또는 신촌토익학원 YBM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데미안의 토익기초필수 수업에 관한 더 많은 정보와 학생들의 성적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