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 와디즈 펀딩 1929% 달성에 이어 3차 펀딩 순항중

2019-11-26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뷰티, 헬스 전문기업 ‘㈜하나마이’(대표 이정엽)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멕시코산 유기농 아가베에서 추출한 프리바이오틱스 순도 100% 이눌린을 선보였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리벤티’의 첫 국내 런칭제품인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 프로젝트는 1929%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한데 이어 3차 앵콜 펀딩 역시 성황리에 현재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리벤티 100% 유기농 아가베 이눌린은 와디즈의 1차펀딩에서 798% 달성, 2차펀딩 1929% 달성으로 총 43,259,900원 펀딩을 달성한 바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3차 앵콜펀딩 역시 아직 5일이 남았음에도 이미 11,208,300원 펀딩을 기록하는 중이다.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은 멕시코산 유기농 아가베에서 추출되어 자연에서 얻은 프리바이오틱스 순도 100% 이눌린이다. 해외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 하면 이눌린을 떠올릴 정도로 유명하지만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이눌린은 유산균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이며 수용성 섬유질로 일반 프리바이오틱스 대비 프룩탄 구조로 장내 끝까지 작용하며 활용도가 높다.

최근 프리바이오틱스가 장건강으로 매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프리바이오틱스 또한 종류에 따라 다양하고 추출 원료 및 원산지에 따라 성분도 영양도 다르다. 프리벤티 이눌린은 신이 내린 선물이라 알려진 멕시코산 아가베, 그 중에서도 일반 아가베보다 특별한 관리로 생산되는 최상위 품종인 블루 아가베로 만들어졌다. 멕시코의 유기농 아가베 직영농장에서 건강하게 재배되고 철저한 품질관리 및 인증을 거친 제품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절차와 세심한 과정을 거쳐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프리벤티 관계자는 “현재 와디즈 3차 앵콜 펀딩을 기념해 펀딩에 참여한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펀딩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지지서명과 응원글을 남기면 프리벤티 아가베 이눌린 1박스를 100%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