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90%’…전문 결혼정보서비스 호평

2019-11-23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성혼을 위해 힘쓰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차별화된 전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90%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노블레스 수현은 자사 결혼정보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기대 만족도’와 ‘이용 만족도’ 2가지 측면에서 조사했다. 기대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본 결혼정보업체에 방문해 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 조사는 현재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결혼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는 게 본 결혼정보회사 측 설명이다.

노블레스 수현이 공개한 이번 조사결과에 의하면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전문성’이 82%, ‘친절성’이 91%를 기록해 평균 86.5%인 것으로 확인됐다. ‘미팅 만족도’는 ‘너무 좋았어요’가 7.8%, ‘좋았어요’가 38.6%, ‘괜찮았어요’가 48.8%, ‘별로였어요’가 4.4%, ‘불만이에요’가 0.4%로 나타나 약 95%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고객만족도 90%라는 괄목할만한 기록을 세운 노블레스 수현은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등 다양한 수상기록을 보유한 신뢰도 높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다. 50:50의 이상적인 남녀회원 성비 유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 철저한 회원관리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경쟁력인 NCS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은 기존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로 진행하는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남녀회원별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 환경, 라이프스타일, 종교 등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시스템이다. 이에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으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와 재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프라이빗파티 ‘SECRET WHITE CHRISTMAS PRIVATE PARTY’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