킵쿨,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 특가 이벤트 진행

2019-11-22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 KEEPCOOL(대표 이성연)이 11월 신세계 면세점에 성공적으로 입점 후 신세계에서 선정한 브랜드만 진행할 수 있는 쓱초이스 이벤트에 선정되어 전제품 30% 쓱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쓱초이스 이벤트에서는 전제품30% 세일뿐만 아니라 가을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대나무 로션 미니와 저자극 테스트 완료제품인 오션 딥 클렌징 폼, 오션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이하 오션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킵쿨의 오션크림은 저자극 테스트 완료뿐만 아니라 풍부한 수분보습력과 즉각적인 쿨링효과를 피부에 선보이는 제품이며, 깊은 바다 속 미네랄과 영양분이 다량 함유된 5가지 성분을 배합해 탄생한 제품으로 킵쿨의 오션라인에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 하나의 사은품인 대나무로션 제품은 유명 뷰티 성분 분석 유튜버를 통해 소개됐으며, 대나무수 51%와 더마 클레라 2%를 비롯 7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강력한 진정 보습의 루틴으로 수부지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고 인공 향료나 알러지 유발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대세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오션 딥 클렌징 폼 제품은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피부 모공 속 깊숙한 곳에 노폐물까지 제거해주어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 주며, 세안 후 오션 크림으로 수분 가득하고 쿨링감 있는 스킨케어 마무리를 할 수 있다.  

한편 킵쿨은 대나무 로션 출시와 함께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2차 리오더 오픈 후 기다렸던 소비자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킵쿨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몰과 함께 전국 롭스 매장, 신세계, 신라 면세점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