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금바리' 이재형, 생일케익도 다금바리 케익? 센스만점!

2019-11-17     김민건 기자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개그 그룹 졸탄(이재형, 정진욱, 한현민)의 멤버 개그맨 이재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발한 생일 케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재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투브를 통해 "세계최초 다금바리 케익"을 공개하며, 자신의 히트곡 '다금바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팬들에게 다금바리 케익 시식하는 5분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재형은 자택으로 보이는 주방에서 선물받은 다금바리 케익을 본인도 굉장히 신기해했다. 그리고 마치 회를 뜨는 듯한 포즈로 케익 커팅을 시연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선케이크에서 비린내 날것 같은데요 ㅋㅋ" " 정말 생선아니고 케익이에요?" "아~ 진짜구나 너무 섬세하게 만들었네요" "진짜 생선일줄..." 등 많은 이들이 케익에 대한 궁금한 반응을 보였다.

이재형은 "11월14일이 제 생일이었거든요 친분이있는 정항우케익에서 생일선물로 이재형2집 다금바리 흥하라고 생선케익을 만들어 주었습니닷! 완전 실물과 비슷하네요. 맛도 비늘부분은 달고 빵도 부드러워서 완전 Z맛T! 생일축하 댓글 하나씩달아주시면 감사여헛"하고 코멘트를 전했다.

한편, 정항우케익은 최근 서울까지 진출하며 마포구 연남동에 오픈한 것으로 확인됐다. 본지의 질문에 정항우케익 연남점 관계자는 "생산 수량은 한정되어 있지만 맞춤 케익 제작이 가능하다. 심지어 캐리커쳐로 얼굴 케익을 만들수도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