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항산화 작용 있는 모링가분말 오만주스 제안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면서 항산화 물질은 몸 안의 활성 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산화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이 인기다. 이에따라 네이처드림이 모링가분말과 오일만주스 섭취를 제안했다.
모링가분말은 인도와 아프리카 등 아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허브과 식물로 자생력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하지 못해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하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46가지의 항염증, 항산화 물질과 함께 오렌지의 7배에 달하는 비타민C, 당근보다 4배 많은 비타민A, 우유의 4배에 달하는 칼슘 등의 영양도 가지고 있으며 폴리페놀도 함유하고 있다.
오일만주스는 파슬리와 레몬의 두가지 효능을 볼 수 있는 음료다. 5일동안 식단을 따로 정하지않고 본인의 원래 식단을 지키면서 공복에 한잔만 마셔주면 되는 음료로 물에 녹지않고 장까지 내려간 독소를 흡착하고 배출시켜준다는 불용성 식이섬유와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
한편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경쟁력을 꾸준히 인정받은 네이처드림은 2년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최근 모링가와 오일만주스의 항산화 효능이 각종 매체에 소개되며 소비자분들이 저희 제품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휴대가 간편하고 물에 잘 녹게 만들었으며 주 원료만을 온전히 담은 점이 특징이다. 추워진 날씨에 항산화 물질이 담긴 두 제품을 섭취하면서 건강관리 유념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처드림 스토어팜 또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