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스마트폰 과열경쟁에 판매량 청신호, LG V40·갤럭시S9·노트9 가격↓ ‘올댓폰’

2019-10-29     임지훈 기자

애플의 트리플 카메라와 다양한 색상으로 매니아 층까지 형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11 시리즈’가 얼마 전 출시하며, 이에 따라 가격 할인 진행과 더불어 전작인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 작업에 들어가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재,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LG V40 ThinQ 모델은 SK, KT, LG 과열경쟁으로 공시지원금이 최대치로 올라가 판매량에 청신호가 켜져 연일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할부원금 0원에 즉시할인으로 공짜폰에 특가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LG Q9, LG X6 등 다양한 LG전자의 스마트폰이 공짜폰 판매로 인기가 많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E, 갤럭시S8+(플러스) , 갤럭시S9 등이 현재 최저가로 올댓폰에서 판매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LG V40 ThinQ 모델은 인기가 높아지면서 색상에 관심을 두는 고객들이 많다. 현재 블루, 로즈 색상이 가장 인기가 좋다. 이러한 인기에 색상의 재고가 부족한 곳을이 있지만 올댓폰에서는 미리 재고를 확보해둬 빠르게 배송하고 있어 고객들이 기다리는 것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LG V40 ThinQ 및 갤럭시노트9 모델 등 다양한 플래그쉽 모델을 대상으로 가격인하가 진행되어 번호이동, 기기변경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가격이 오르기 전에 빠르게 가입하여 준비해두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