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서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 또 매진”

2019-10-02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코지마에서 지난 9월29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로즈가 2회 연속 매진되었다고 전했다.

이는 안마의자 판매 홈쇼핑 최초 무이자 60개월 할부라는 파격적인 최대 혜택으로 진행하였고, 월 가격 부담이 크게 낮아진 만큼 빠른 속도로 고객들의 주문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또한 지난 방송 중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방송 초반 주문량이 굉장히 많았을 뿐만 아니라, 함께 판매 진행된 베스트셀러 제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상품도 방송 중 모두 매진되었다.

TV CF 동일모델로 최고사양인 코지마 안마의자 마스터 블랙(CMC-A110)은 4D 입체마사지가 가능한 안마의자로 코지마 안마의자 모델 중 최고사양의 제품이며, 한 연예프로그램에서 가수 장윤정씨 집에서 마스터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된 바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지난 론칭 방송 매진으로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위해 어렵게 준비한 물량이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도 많은 사랑을 해주셔서 연이은 매진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다음방송에는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해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마스터 블랙(CMC-A110)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지마샵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