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퀘어 문화관, 제 14회 사진 공모전 ‘쇼 미 더 펫’ 접수

9월 10일(화)부터 9월 29일(일)까지

2019-09-10     송상교 기자

[시사매거진/광주전남=송상교 기자] 유·스퀘어 문화관은 “9월 10일(화)부터 9월 29일(일)까지 ‘제 14회 아름다운 유·스퀘어 사진 공모전’ 사진을 접수한다. “고 9일 밝혔다.

휴대폰 사진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쇼 미 더 펫(Show Me The Pet)’이다. 강아지, 고양이부터 새, 햄스터, 거북이, 금붕어 등 반려동물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접수가 끝나면 입상작들은 모두 시민 전시공간인 2층 유·테라스 야외갤러리에 전시 될 예정이다. 사진은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 입선 20점 총 26점을 선정한다.

입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CGV영화 관람권, 공연 초대권 등이 주어진다.

유·스퀘어 문화관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사진이 정말 귀엽게 잘 나와서 여기저기에 자랑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며 “접수된 사진 중 우수작을 뽑아 유·스퀘어에 무료로 전시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품은 개인당 5점까지 응모 가능하며, 디지털 이미지(JPG, JPEG)형식의 파일만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유·스퀘어 문화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작성한 신청서를 사진파일과 함께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