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사답,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2019-09-09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측은 8일 오후 6시 김민석이 가창한 ‘사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물사답’ 네번째 OST인 ‘사랑’의 원곡은 지난 2011년 임재범이 ‘시티헌터’ OST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발라드로, 약 8년만에 김민석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김민석이 ‘사물사답’에서 보여주고 있는 애틋한 멜로 라인의 감정을 ‘사랑’을 통해 리얼하게 풀어냄으로써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고, 깊은 감동을 전달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사물사답’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는 김민석은 앞서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리메이크 버전, 신곡 ‘아직’ 등을 발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따라 이번 ‘사랑’ 역시 여성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 음악 드라마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사물사답’에서 김민석이 연기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로,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좋을텐데’, ‘아직’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