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비롯해’ 피처링으로 참여해 극강의 하모니를 완성했다.

2019-09-02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크러쉬는 새 싱글 앨범 ‘나빠(NAPPA)’ 발매 한 시간 전인 28일 오후 5시 ‘세상에 나쁜 애는 없다’라는 타이틀로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카운트다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크러쉬는 이번 V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 앨범 나빠(NAPPA)’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풍성한 방송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크러쉬의 생애 첫 V라이브라 더욱 기대를 모았다.크러쉬의 첫 V앱 개설과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들도 함께 자리를 빛낸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직 베일에 가려진 게스트들은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깜짝 조합이 될 것이라고 전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크러쉬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 ‘나빠(NAPPA)’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나빠’를 비롯해 ‘루킨포(LOOKIN4)’까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나빠'는 크러쉬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나빠’를 비롯해 ‘루킨포(LOOKIN4)’까지 총 2곡이 수록된다.

‘루킨포(LOOKIN4)’는 90년대 알앤비(R&B)를 재해석한 곡으로, 조이스 라이스와 데빈 모리슨 등 월드클래스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극강의 하모니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