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라코세, 벡소좀™ 담은 VXM 앰플 출시
2019-08-30 임지훈 기자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VEXOSOME™ (벡소좀™)성분은 일종의 하이브리드 성분으로서 ㈜엑소코바이오의 ExoSCRT™ 기술로 인체세포 배양액에서 단 0.5%정도만 분리-정제된 엑소좀과 피부지방세포를 케어하는 주름개선 및 볼류마이징에 특화된 영양성분을 결합한 것이다.
ExoSCRT는 엑소좀 및 또는 세포 외 소포체 및 이를 포함하는 조성물의 제조방법에서 원료적 특성에 한해 특허를 받은 바 있다.
벡소좀은 엑소좀의 100여가지의 마이크로 RNA와 200여가지의 단백질, 성장인자, 사이토카인을 활성성분으로 가지고 있어 피부 에너지 활성화와 피부 탄력케어는 물론 손상된 피부 개선 효과와 피부 본연의 건강함 회복, 피부 근본의 힘을 키워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게 된다.
한편 오쿠라코세는 벡소좀을 활용한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8월 중순 출시된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OCURAKOSE VXM Millions Ampoule)’은 벡소좀 20%를 함유한 고농도 제품이다.
오쿠라코세 관계자는 “고농도의 벡소좀 성분이 함유된 오쿠라코세 브이엑스엠 밀리언즈 앰플(OCURAKOSE VXM Millions Ampoule)이 많은 고객들이 고민하는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