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터치511’ 어떻게 해야 이익 볼 수 있나... 오늘도 시선 강탈 중인 Quiz
2019-08-26 박한나
[시사매거진=박한나] 최근 재미있고, 흥미로운 Quiz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oss'가 ‘핑크터치511’과 관련한 LuckyQuiz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의 서치리스트 상단에 해당 QUIZ가 순위권 상단을 장식하고 있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모양새다.
오늘(이십육 일) 'toss'에는 ‘핑크터치511’와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가 게재됐는데, 이를 맞추기 위한 hint로 naver에서 복사한 ‘핑크터치511’를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참조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 ‘핑크터치511’ LuckyQuiz는 toss application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따라서 이를 내려 받은 후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을 염두해둬야한다.
한편, 'toss'처럼 휴대전화를 통해 간단하게 돈을 보내는 이용 액수가 작년 보다 세 배가 는 것으로 조사가 됐다.
그리고 아파트 관리비를 이메일 등 전자 방식으로 발행한 다음 대금을 직접 수수하고 정산을 대행하는 서비스인 전자고지 결제서비스도 는 것으로 알려져 우리 생활패턴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