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이상엽과 함께하는 오세연 DAY...’ 지난 20일 이상엽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시사매거진=온라인뉴스팀] 이상엽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
최근 이상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박하선,이상엽과 함께하는 오세연 DAY 마지막회 상영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그동안 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을 위한 주연 배우들의 깜짝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박하선, 이상엽 배우와 '오세연'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 해주세요. 장소 여의도 CGV 일시 8월 24일 (토) 밤 10시 응모 방법 1) @channela_insta 계정을 팔로우한다 2) @channela_insta 인스타 DM을 통해 이름/나이/전화번호/참석 가능 인원수(최대 2인)/상영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보내주세요. 응모 기간 : 8월 20일 (화) ~ 8월 23일 (금)오전 9시 행사 구성 - 주연 배우들의 ‘팬들과의 대화’ 시간 - 미공개 스틸 및 M/V 상영, 선물 증정 이벤트 -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마지막회 단체 관람 당첨자 발표 8월 23일 (금) 오후 개별 DM을 통한 공지 ※방송 시간 관계로 이벤트 종료 시간은 24시 이후로 예상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송 심의 기준에 따라 만 15세 이상 시청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상영회 참석 응모 프로필 링크 확인 필수!’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을 본 이상엽의 팬들은 “신청했어요 ㅎㅎ”, “ 같이 가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지난 8월 17일에도 이상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