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마블 영화 촬영관계로 아쉽게 불참했다.
2019-08-22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방송에서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 배우 김아중, 김상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이 출연했다.
‘박웅철’ 역할의 마동석은 마블 영화 촬영관계로 아쉽게 불참했다.
박경림은 "다른 작품에서는 약을 많이 봤다. 부드러운 눈빛을 많이 봤다"며 장기용에게 눈빛을 요구했다.
“놈들처럼 생각하고 행동할 그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함께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범죄자 소탕 작전은 더욱 독한 전략과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온 나쁜 녀석들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끝으로 맥없이 쓰러진 범죄자들 사이를 위풍당당하게 지나오는 멤버들의 모습은 어느새 완벽한 한 팀으로 거듭난 나쁜 녀석들이 선보일 역대급 팀플레이와 거침없는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나쁜 녀석들’을 검증하기 위한 몇 가지 게임을 진행했다.
사격게임에서는 김아중이 우승했고, 아재개그 퀴즈 게임은 김상중이 섭렵하며 ‘아재 개그 강자’로 자리잡았다.
청기백기 게임인 ‘청도끼 은도끼’와 손가락의 힘을 검증하는 펀치 게임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