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 효과적인 케어방법은?"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아기 피부는 성인보다 민감하고 연악해 트러블이 쉽게 일어난다.
이에 이폴리움의 유아 스킨 케어 브랜드인 ‘비더마틱’에서 기저귀 발진, 태열, 습진, 침독, 열꽃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빠르게 잠재울 수 있는 베이비 오일과 수딩밤 ‘밸런스 수딩 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을 선보였다.
비더마틱 연구소는 아기 피부를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 아기 피부는 성인과 달리 유수분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구조인 것과 아기의 가장 건강한 피부 상태는 약산성 상태임에 초점을 맞추어 유수분밸런스, pH밸런스가 맞는 약산성 화장품들을 선보인다.
‘밸런스 수딩 밤’은 침독, 태열, 열꽃, 땀띠, 기저귀 발진 등으로 자극 받은 아기의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를 준다. 일반 크림이 아닌 연고 타입의 밤 제형으로 오일막과 보습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날씨가 더운 여름에 특히 아기 피부는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는데, 다양한 트러블에 진정 작용을 하는 멀티 밤이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은 강력한 보습에너지를 가진 마카다미아오일과 민감한 피부에 좋은 피마자오일과 탁월한 진정효과를 가진 호호바오일을 각 각 50,000ppm씩 함유한 99% 식물성 베이비오일이다. 신생아때부터 쓰는 오일은 더욱 성분이 중요한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한 식물성 오일로 번들거리지 않으면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번들거리지 않고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건조한 아기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베이비 마사지나 산모의 튼살 방지 오일로 사용하기에 좋다.
비더마틱의 ‘밸런스 수딩 밤’, ‘밸런스 릴렉싱 오일’은 트러블 피부를 스페셜하게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아이템이다. 약하고 여린 아기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비더마틱 제품은 디밤비몰과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