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쇼음악중심’ 로켓펀치 파나틱스 러스티가 나왔다.
2019-08-20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17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 (이하 '음중')에서는 8월 셋째주 1위가 공개됐다.
노라조, 베리베리, 신현희, 공원소녀, TRCNG,DICE, 로켓펀치, 파나틱스, 러스티가 나왔다.
방송에서는 위너 김진우의 솔로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돌아온 김진우는 이날 신곡 ‘또또또’로 데뷔 첫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왕자님을 연상시키는 푸른색 수트 의상을 입고 등장한 김진우는 청량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무대에는 '또또또'의 랩 파트를 소화한 송민호가 함께 올라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위키미키는 'Tiki-Taka(99%)' 무대로 컴백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여름에 걸맞는 썸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2017년 '오빠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신현희는'무드매(MDM)'에서 늘 꿈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상형을 현실로 마주하게 된 소녀의 설렘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NCT DREAM은 신곡 'BOOM'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휘어잡았다.
ITZY는 'ICY'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고, 오마이걸은 써머송 '번지'로 상큼미, 청량미을 뿜어냈다.
타이틀곡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