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남자는 남사친과 단 둘이 술을...

2019-08-03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하성운의 연애운은 점성학적으로 볼 때 금사빠기질이 있으며 2014년까지는 연애운이 막혀있고 명리학적으로 볼 때 10년동안 연애운이 없었다.

관상학적으로 볼 때 하성운은 아이유처럼 크고 맑은 눈이 잘 어울리고 세로로 긴 손예진의 입과 볼살있는 박보영의 얼굴형이 좋다고 분석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생각차이를 알아보기 위해 "남사친 여사친 어디까지 허용돼?"라는 질문을 두 사람에게 공통적으로 던졌고여자는 내가아는 여사친이면 술먹는 거 까지 가능하다고 밝혀서 남자를 놀라게했다.

남자는 "남사친과 단 둘이 술을 먹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라고 답했다.

술을 마시지 않는 타입이기도 해서 그런 그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것으로 보였다.의견이 엇갈리자분위기는 잠시 어색해졌다.

하성운은 ‘취향이 비슷한 남녀’의 소개팅을 지켜보며 남다른 예측 능력과 톡톡 튀는 예능감을 발휘해 베테랑 MC 신동엽을 감탄하게 했다.

명리학 최제우 선생만 적중률이 백프로였다고 신동엽이 밝혔는데 실은 최제우는 최창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아이돌 출신으로 명리학자를 공부하면서 개명을 했다.

전효성은 먼저 대시하지 않는다는 소개팅 남자의 대답이 마음에 든다고 했는데 그 이유는 "아무한테나 대시를 안한다는 거를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