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넘는녀석들리턴즈’ 매직카펫을 타고 전국 구석구석 숨겨진...
2019-08-02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8월 18일 밤 9시 5분 꿀잼 역사 예능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 첫 방송된다.
돌아오는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시간의 선’을 넘어 우리의 진짜 역사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떠날 계획이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곳곳에 숨겨진 역사 현장을 찾는다. 다양한 설화와 전설을 품고 있는 우리 역사를 풀어낼 것이다. 미처 알지 못했던 한국의 어제와 오늘, 내일의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움직임을 펼칠 전망”이라고 말했다.
영상은 동굴 속에 갇힌 ‘지식 사냥꾼’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들이 발견한 보물 속에서 ‘지니’ 설민석이 푸른 연기와 함께 깜짝 등장한다.
매직카펫을 타고 전국 구석구석 숨겨진 역사 현장을 찾아다니는 전현무와 유병재의 모습이 펼쳐졌다.
“설지니와 함께 떠나는 발로 터는 역사 여행”, “꿀잼 가득한 역사라비안 나이트”의 목소리와 신나는 음악은 탐사의 흥을 높인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설민석의 한 마디는 프로그램의 존재 이유를 말해준다.
역사 여행의 즐거움뿐 아니라 중요성까지 강조한 것.
이전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는 2019년 현재 우리가 꼭 봐야 할 프로그램임을 예고,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