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커피머신판매 주식회사 신세기유통, 희소성 있는 기기와 재료로 인기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최근 장마전선이 지나가고 다시 막바지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각 요식업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보다 확실하게 각인 될 수 있는 디저트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들은 과연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겠지만 그 중 한 방법은 더욱 새롭고 보기에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그런 디저트 서비스일 것이다.
그래서 여러 요식업 업체들은 어느 한 종목에 국한시키지 않고 더욱 다양하고 보기에도 즐겁게 보이는 디저트 서비스들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최근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커피머신, 슬러시 과일스무디기기 등 디저트 관련 식품기기판매 부자재 전문몰인 주식회사 신세기유통이 요식업계와 각각의 자영업자 사이에서 잔잔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보통 희소성이 있고 희귀성이 있는 아이템들은 찾고 알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신세기유통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을 최대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중간 거품을 없애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부분과 365일 할인행사 중인 재료 쇼핑몰 코너가 많은 요식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주식회사 신세기유통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지속되는 여름을 맞이하여 많은 고객분들께서 관심을 주시고 만족하시고 계시는 부분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며 “더욱 희소성이 있고 보다 고객들께서 즐거워 하실 수 있는 각종 디저트 기계 및 재료 공급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실 디저트 부분은 이제 여름철을 넘어 4계절 내내 남녀노소 관심있는 먹거리 부분 중 하나이다. 주식회사 신세기유통을 통하여 더욱 새롭고 즐거운 디저트 문화가 많이 전파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자세한 사항은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