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소녀’ 최후의 만찬 후 드디어 다...
2019-07-15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11일 방송된 Mnet ‘유학소녀’에서는 긴 여정의 끝을 기념하는 졸업파티를 즐기는 소녀들의 모습과 신곡 ‘팝시클(POPSICLE)’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마지막 일정이자 유학 생활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기 위한 소녀들의 졸업파티가 열렸다.
최후의 만찬 후 드디어 다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상영하는 시간을 가진 그들은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결과물에 벅찬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다.
가족들의 깜짝 영상편지가 공개되고, 진심 어린 응원에 소녀들은 기쁨과 그리움이 교차하는 폭풍 눈물을 흘려 안방극장에 뭉클함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감상 후 방에서 나온 소녀들은 졸업파티를 찾은 예상치 못한 손님에 더 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리수와 루나, 마인, 올린의 부모님이 깜짝 방문한 것.
누구 보다 값진 유학기를 보낸 소녀들은 부모님 앞에서 직접 ‘팝시클’ 안무를 선보이며 함께 성장한 모습을 증명해 미소를 더했다.
끝으로 소녀들은 서로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열정과 노력, 웃음과 행복이 가득했던 3주간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했다.
영상 말미에는 다음주 스페셜 방송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유학소녀’는 국내외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다음주 스페셜 방송 편성을 결정, 다양한 미공개 영상으로 아쉬움을 달랜다.
유학 생활을 마치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다국적 소녀들의 흥미진진한 일상과 스토리텔러로 활약한 뉴이스트 JR과 민현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