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알던’ 장성규는 살을 찌고 싶어하는 이대휘에게...

2019-07-14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오늘(11일, 목) 방송에서는 AB6IX 이대휘가 주인공으로 등장, ‘음원퀸’ 헤이즈, 아이즈원 이채연, ‘아이돌 박사’ 박소현, ‘미소년 비주얼’ 유선호 등 초특급 관계자들과 함께 300만원의 관계 증진 기금을 건 일상 예측 퀴즈에 도전한다.

이대휘는 “이 시대의 핫한 사람들만 제가 모았어요”라며 관계자 팀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낼 전망. 관계자들 역시 “(대휘에게) 뭐든 다 해주고 싶다”, “대휘의 일상을 먼저 볼 수 있다는 게 행복하다”며 각별한 사이임을 밝혀 남다른 팀워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송에서 공개될 이대휘의 일상 VCR에는 순도 100%의 리얼한 모습이 담길 예정. 이대휘가 생활하고 있는 AB6IX의 숙소와 그곳에서의 일상이 공개된다.

숙소에서 각종 집안일을 하며 짠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이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운전 면허 학원에서 좌충우돌하는 모습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VCR 속 이대휘가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하자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하는 관계자들의 리액션이 비춰져 과연 대휘의 행동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장성규는 살을 찌고 싶어하는 이대휘에게 삼겹살과 마요네즈 조합을 알려줬고, 이대휘는 그 맛에 감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