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텐트 ‘써니텐트’, 각양각색 캠핑 패키지로 힐링과 여유로움 만끽할 수 있어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야외로 나들이를 떠나고 있다. 특히 한강은 많은 시민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는 휴식처로, 캠핑을 즐기는 이들 또한 많고, 유람선과 서울 도심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더불어 한강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캠핑 장소로 선정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한강이 휴식 공간으로 시민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는 가운데, 써니텐트에서 다양한 한강텐트대여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써니텐트에서는 하트조명과 화려함을 장식하는 네온사인조명, 블루투스 스피커무드등까지 한강텐트 구성품이 다소 알차게 포함되어 있다는 평이다. 이는 캠핑의자에 편하게 앉아 한강야경과 한리버&한무드까지 한번에 만끽한다는 게 관계자 측 설명이다.
써니텐트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로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지만, 자사 캠핑 패키지를 통해 한국에서도 외국 부럽지 않은 명소로 남겨질 특별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며 “친구 혹은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서울 인근 한강공원에서 여의도텐트대여 패키지로 힐링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홈페이지 내 사진에 게재된 뚝섬텐트 이미지만 보더라도 남다른 분위기에 여심을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다양한 여의도텐트 아이템이 있어 네이버 예약으로 한강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아울러 7시 이후에는 돗자리 세트로 서울 야경을 볼 수 있어 연인들이나 친구들과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생샷 메뉴는 텐트, 담요, 매트, 테이블, 웨건, 돗자리, 캠핑의자 2개, Lg포켓포토(12장 인화가능)포함 주중 2만원 주말 2만 5천원으로, 써니텐트만의 특별한 메뉴이다. 한강에서의 특별한 추억 남기기 위한 써니텐트 패키지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어 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카메라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예약 입금없이는 대여가 어렵다.
한편, 써니텐트는 여의도점, 뚝섬점 근접거리에 간단한 클릭으로 예약 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