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WOW 는 극 중 유니콘...
2019-07-06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검블유’ 측은 3일 “4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마마무의 ‘WOW’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WOW’는 극 중 ‘유니콘’을 떠나 경쟁업체 ‘바로’에 출근하게 되는 배타미(임수정)의 당당한 모습에 흐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팬들이 꾸준하게 출시를 기다려왔던 곡이다.
간결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한 트로피컬 요소가 있는 팝 트랙으로, 특히 마마무 문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긍정과 자신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마마무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가 잘 표현됐다.
두 사람은 배타미의 집으로 들어갔고, 박모건은 "나를 원하냐. 내일은 나를 버릴 거냐"고 한다.
배타미는 "안 버린다"고 말했다.
최근 ‘검블유’에서는 배타미와 차현(이다희 분), 송가경(전혜진 분) 등 세 여자의 치명적 걸크러시 매력과 워맨스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은 배타미, 박모건(장기용 분)의 러브라인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