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젊은이들과 함께 하는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시작

-28일 출정식, 7월 18일 완주식까지 총 20박 21일 573km 행진

-참가자 전원 리커버리크림, 메디핑, 선스틱 등 1000만 원 상당의 국토대장정 패키지 지원

2019-06-28     김성민 기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22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을 젊은이들과 함께 도전한다.

144명의 참가대원들은 경상북도 포항시 호미곶 해맞이 광장을 출발하여 영덕, 울진, 삼척, 강릉, 속초 등을 거쳐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에서 대망의 완주식을 갖는다.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을 상징하는 프로그램으로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에서 6월 28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7월 18일 완주식까지 총 20박 21일 573km의 행진동안 대원들의 걸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파워풀엑스 송경복 팀장은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장소인 위덕대학교를 찾아가 파워풀엑스의 리커버리크림 외 스포츠 테이핑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주며 “참가자 모두가 부상 없이 건강한 완주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는 기업 슬로건인 ‘overcome yourself’가 이번 행사의 대학생들의 뜨거운 도전정신과 열정에 자신감을 심어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사람! 스스로를 뛰어넘는 정신으로 목표지점까지 큰 부상 없이 완주할 수 있도록 기원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커버리크림, 메디핑, 선스틱 등 1000만 원 상당의 국토대장정 패키지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