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루프탑에서 즐기는 미팅파티 'HOT 비어파티' 진행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다가온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미혼남녀의 루프탑 로맨스'HOT 비어파티'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바로연 'HOT 비어파티' 미팅파티는 새로운 만남과 설렘을 원하는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한 미팅파티로, 무더위가 시작되는 한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루프탑 로맨스를 즐기며 서로를 알아갈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남녀 각각 25명씩/ 총 50명)이며 참가 신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와 대표 문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이 완료된 후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미팅파티는 무엇보다 신뢰를 기반으로 안전한 만남을 위해 보다 철두철미한 신원인증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원인증 확인을 위한 인터뷰와 전화상담이 진행될 수 있다. 인증절차를 완료한 회원만이 미팅파티에 참여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루프탑에서 즐기는 미팅파티 'HOT 비어파티'는 기존의 미팅파티와는 다른 색다른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파티"라며, "무더위 속에 지친 미혼남녀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꿈꿔온 여름 로맨스를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성격, 가치관, 성향을 분석해서 과학적인 방법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 시스템’ 운용을 하고 있으며 상류층, 재혼, 전문직 성혼, 기독교 결혼정보업체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대전, 광주, 부산, 대구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팅파티 참여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