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퍼펙트’ 전국 반려견 수영대회 참여 견공에 애견용품 펫타올 후원
2019-06-25 박지성 기자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애견용품 전문 '케어퍼펙트'는 지난 6월 22~23일 광주 북구 중흥1동 소재 사단법인 아시아공연예술위원회에서 열린 '2019 전국 반려견 수영대회'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케어퍼펙트는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견공을 대상으로 자사의 펫타올을 무상 제공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대회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광주광역시가 주최한 전국구 대회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케어퍼펙트는 대회 참여 견공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후원용품으로 증정된 펫타올은 정밀 공정 기술로 제조되어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로 제조돼 민감한 반려견 피부와 털 윤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99% 향균 기능을 갖춰 세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갖췄다. 덕분에 모든 반려견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어퍼펙트 관계자는 "국제 대회를 앞두고 진행된 반려견 행사이기에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펫타올 무상 후원을 적극 추진하게 됐다."며 "반려견 용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향후 더욱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어퍼펙트는 솜이 전체 분리되는 강아지 방석 및 방수 기능을 탑재한 강아지 계단 등 차별화된 반려견 용품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