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리암 니슨의 영화 <배틀쉽> 슈퍼액션에서 06월 06일 19시 20분 방영
2019-06-06 배성은 기자
[시사매거진=배성은 기자] 2012년 04월 11일에 개봉한 영화 <배틀쉽>에는 리암 니슨(셰인), 테일러 키치(알렉스 하퍼), 알렉산더 스카르가드(스톤 하퍼), 브룩클린 데커(사만다), 리한나(코라 레익스) 등이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개봉 당시 총 2,241,687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한 <배틀쉽>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쟁이 바다에서 시작된다!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쉐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선재 공격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을 넘나드는 전 세계 연합군의 합동 작전이 펼쳐지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전 세계 다국적 연합 군함의 전면전이 드넓은 바다 한가운데에서 시작된다!
한편 슈퍼액션에서 06월 06일 19시 20분 방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