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한서대 인하공전 D-120 릴레이 특강, 단기반 오픈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2년제 항공과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까지 약 120일 남은 상황에서 항공과 2년제, 4년제 학과별로 특징 및 정보제공을 위해 6월부터 40여개 학교가 참여하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시작한다.
지난 25일 진행된 제 5회 예비승무원대회에는 전국에 있는 항공과 지원자들이 참여 신청을 하여 약 5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많은 준비생들이 참여를 한 만큼 그간의 준비를 가늠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예비승무원대회를 통해 자신의 현재 위치와 면접에 대한 준비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봤다면, 이제 남은 4개월 기간 동안에는 많은 지원자들이 목표로 하는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각각의 대학교의 특성과 인재상에 맞춰 계획을 세우고 준비 할 필요가 있다. 남은 기간이 길지 않은 만큼 이 시기에 어떤 목표를 가지고 계획을 세워 준비 해 나가느냐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대표 강사인 송언정 원장은 “ 6월은 중간고사가 끝나고 기말고사에 대한 준비로 인해 준비생들의 면접 준비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이다. 매년 항공과는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120일이라는 기간은 매우 빠듯한 상황이다. 지금부터라도 면접에 대한 기본기와 감각, 자신에게 맞는 스킬 업까지 할 수 있으려면 적어도 여름방학 전까지는 집중된 특화 교육을 통해 채워줘야 한다고 판단했다.”라고 이번 120일 릴레이 특강, 단기반 프로그램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8월이 되기전, 개개인에 맞는 면접 실력을 키워줘야 한다고 생각해, 시기별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예비승무원대회와 전체 수강생 대상 레벨테스트를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와 문제점을 파악할 수 특강들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실력별 심화 수업에서 부족한 부분에 대한 집중교육 진행하고 있다. 기말고사까지 내신 성적이 반영되는 만큼 실질적으로 준비 할 수 있는 기간이 더 짧아지는 만큼 기말고사 시험을 앞둔 고3 학생들의 문의가 많아지는 것도 동일한 이유라고 밝혔다.
소수정원제수업 승무원과외식 교육 시스템으로 1:1 개인별 맞춤 피드백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현재(6월 6일 기준) 6월 15일 개강반까지 마감 임박 된 상태이며, 항공과 120일 수시 집중 대비 단기반을 오픈한다. 4개월 릴레이 특강 및 단기반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 추천 등의 문의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