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아’ 락킷걸은 지난 30일 첫 데뷔...
2019-06-03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락킷걸은 지난 30일 첫 데뷔 EP 앨범 '고양아'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멤버 델라의 시원한 보컬과 한이슬의 따뜻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들로 구성되며, 총 5곡으로 이뤄져 있다.
앨범과 함께 공개 될 뮤직비디오에는 한이슬의 애묘인 나비가 출연했다. 한이슬과 나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담겼다.
'We are the one'은 이번 앨범 중 가장 헤비한 곡이다. 로우튜닝된 기타와 투베이스 드럼이 폭발하는 곡으로, 모두 하나가 되어 평화를 이루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락킷걸은 멤버들이 의상, 안무, 무대연출, 뮤직비디오 등을 자주적으로 기획하고, 직접 작사와 편곡을 주도하며 개성있는 가사와 자유분방한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락킷걸의 한이슬은 지난 2017년 한지윤이라는 본명으로 87회 춘향선발대회에 참가해 최연소 미스 춘향이라는 타이틀을 얻었으며, 이후 월드 핏스타 코리아에 참가해 3위에 입상하며 수영복 런웨이 직캠 영상으로 이름을 알렸다.
락킷걸의 델라는 KT 위즈의 공식응원가와 KT의 CM송 등에 참여했으며, 2018년 BJ창현 거리노래방에 참여해 레전드로 선정돼 네티즌들의 찬사와 이목을 끌었다. 또한 현재 인터넷 음악방송인 '뮤농인'의 MC로 발탁돼 다양한 끼를 선보이고 있다.
락킷걸은 데뷔 전임에도, 세계 최고의 헤비메탈 전문지 'burrn'에서 인터뷰를 진행해 해외 rock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