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왁싱 가빛 ‘제모미인로드샵’으로 확장이전 오픈 … 풀페이스왁싱 30% 및 남녀브라질리언 50% 이벤트 진행중

2019-05-29     전진홍 기자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당진왁싱전문샵 가빛왁싱에서 제모미인로드샵으로 확정이전 오픈을 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제모미인과 라이콘 전제품 테스트 제품 완비, 풀페이스, 브라질리언 이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왁싱에 스킨케어를 접목한 ‘제모미인’의 풀페이스 왁싱은 왁싱 후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스킨케어가 함께 이루어진다. 단순한 왁싱의 한계를 뛰어넘었기에, 경쟁이 치열한 왁싱 시장에서 새로운 키포인트가 되고 있다. 

풀페이스 왁싱의 관심도가 전반적으로 높아지면서, 왁싱 사후관리 제품에도 많인 이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한다. 이에 따라 페이스왁싱 사후관리 제품 천연 아로마 제모미인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가빛왁싱은 40평대의 당진 최대규모의 왁싱샵이며 프라이빗한 개인룸, 개인샤워시설이 완비돼 있으며, 풀페이스왁싱 외 차별화된 제모미인리페어 프로그램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당진유일 남자왁서 상주로 여성왁서에 불편을 느끼던 남성 고객이 방문이 늘고 있다.

한편, 현재 이전 이벤트로 풀페이스와싱과 제모미인 리페어프로그램 30%, 브라질리왁싱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MS나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