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2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

2019-05-29     주진현 기자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우비를 입은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등장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개구리와 오리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노란색 우비에 우산, 장화까지 풀세트로 갖춰 입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윌벤져스'는 야외에서 비를 맞으며 환하게 웃고 있다. 시원한 물을 맞으며 환하게 웃고 있는 윌리엄과 벤틀리의 모습에서 청량함이 느껴진다.

최근 윌리엄은 외할머니가 선물로 준 개구리 우비 세트에 제대로 꽂혔다고. 샘 아빠에게 매일 비가 오는지 안 오는지 확인하며 우비를 입을 날만 기다린 윌리엄은 역시 비가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자 집에서 우비 세트를 입고 애타게 비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우비에 우산, 장화까지 제대로 갖춰 입은 윌리엄을 위해 샘 아빠는 외출에 나섰다. 그러나 윌리엄의 바람과 달리 쨍쨍한 햇살이 윌리엄과 벤틀리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과연 샘 아빠와 '윌벤져스'의 나들이는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또 윌리엄은 그토록 원하는 비를 만날 수 있을지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오후 6시 2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