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오디션 놀자놀자, 성공적인 오디션 진행
JS ENT(JS이앤티)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korea art culture Education Business Group)가 지난 주말 놀자놀자 공개오디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아역배우오디션은 기존의 뽀미뽀미TV스쿨(가제)에서 최종적으로 프로그램명이 놀자놀자로 확정되었으며 놀자놀자프로그램은 4월20일~21일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가는 어린이프로그램이다.
이번 오디션은 매주 주말 지원자를 나눠 진행되었으며, 1차 온라인 지원자는 약 1,200~1,400명으로 집계되었다. 1차 온라인으로 접수된 지원자들중 사진심사와 2차 전화유선 및 상담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하는 이번 오디션은 많은 지원자들과 더불어 경력이 우수한 지원자들도 많이 지원해 화제가 되었다.
놀자놀자프로그램은 화려한 제작진들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특히나 아역오디션을 비롯한 대부분의 작품들이 어떤 제작진들이 참여했는지에 따라 프로그램의 퀄리티가 달라지는만큼 이번 놀자놀자 프로그램은 제작진부분에서 JS이앤티가 신경을 많이 쏟고 있다는 부분에서 학부모들의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 오디션에는 총 40명이 합격되었으며, 남자 합격자명단에는 김여준, 나재훈, 임우진, 김지안, 정현, 엄준우, 홍승표, 박찬호, 임선우, 이시안, 송예철, 이민겸, 박현서, 유민호, 한지운, 이시우, 김루한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여자 합격자명단에는 양소빈 김하은 정하루 조민경 김시현 정지우 안서율 한서윤 이예은 박지현 박민정 김채윤 이로은 김민서 이가율 박서연 손윤지 길태연 김나윤 강은유 최예인 김초아 함지오가 각각 명단에 올랐다.
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 관계자는 "최근 당사를 폄하하는 내용들이 인터넷 커뮤니티사이에 있다고 들었다. 현재 법적으로 대응중에 있으며, 어떤 경우도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부분을 퍼뜨릴 경우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당사는 영화 및 방송전문 기획제작사로 키즈,어린이,청소년 등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학원이 아닌 제작사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정직하고 신뢰를 가지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디션 지원방법은 JS이앤티 공식 오디션랜딩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