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최적의 지도박사 매칭 위해 지역별 전문 상담팀 운영.‥ 온라인 논문지도 시스템 확립과 전국 지역별 박사네트워크 구축 바탕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석사, 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가 서울 여의도 본사 중심으로 각 지역별 전문 상담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도박사 매칭시 연구자의 상황을 보다 면밀히 진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이다. 드림셀파는 지역별 상담팀의 상세한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활용, 효율적인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지역적 한계로 논문지도가 수도권에 한정되는 문제를 개선하고자 전국 지역의 지역별 박사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다. 또한 온라인 논문지도 시스템을 지난 2018년 확립하여 드림셀파에서 논문지도를 받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거리에 상관없이 적합한 지도박사님을 매칭 받아 논문을 작성할 수있게 되었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논문 작성 과정에서의 성공포인트는 연구자의 논문을 잘 지도해주고 상황을 개선시켜줄 수 있는 최적의 지도박사 매칭이다. 드림셀파는 다양한 전공별 지도박사를 확충하기 위해 그 누구보다 노력해왔고, 그 결과 경영학, 심리학, 교육학, 문화컨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논문 지도 노하우가 많은 박사님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또, 드림셀파는 온라인 대면 수업이 가능한 온라인 화상 논문지도 시스템과 온라인으로 논문지도가 진행되더라도 홈페이지에서 결과물을 직접 확인 하고 체크하는 모니터링 시스템을 지난해 완성하였다. 따라서 지방의 석박사 대학원생들도 지역적인 한계를 넘어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지도박사님과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실제로 2018년 많은 지방의 연구자들이 드림셀파를 통해 논문 통과라는 결과를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드림셀파는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함께 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영을 한다.
드림셀파는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풀을 확보하고 지역별로 나눠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며 철저하게 컨설팅 서비스의 품질을 검증한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던 지역적 한계에서 극복하고 더 적합한 연구자들과 지도박사간의 연계를 위해 서울·경기권, 충청권·대전, 전라권·광주, 경북권·대구, 경남권·부산으로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지도박사 풀과 1:1 고객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지난 2018년은 전년대비 논문졸업생수 150%증가라는 성과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