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셀파 윤선희 대표, ‘논문컨설팅 부문 신지식인’으로 선정 -위클리피플 전문가 발굴 캠페인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가 위클리피플의 전문가 발굴 캠페인 ‘논문컨설팅 부문의 신지식인’으로 집중 조명되었다.
인물지식가이드저널인 위클리피플은 정부 공공뉴스 보도와 오피니언 리더를 발굴 조명하는 언론으로 각계각층 전문가들의 일과 삶의 이야기를 심층 소개한다.
이에, 위클리피플 춘계호 논문컨설팅 분야 신지식인으로 윤선희 드림셀파 대표가 선정되게 되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윤선희 대표는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대학원생들에게 무료특강 등으로 논문 작성 노하우를 나누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온 점과 특별히, 논문컨설팅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지도 경험이 있는 전문성을 인정받아 이번 신지식인 분야에 선정되게 되었다.
윤선희 대표의 인터뷰는 인터넷 위클리피플과 신지식인소셜포럼, 위클리피플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선희 대표는 “(위클리피플 인터뷰를 통해)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앞으로 드림셀파가 가야하는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논문컨설팅 분야의 신지식인으로 그동안 더 좋은 연구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한 드림셀파의 방향과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것 같아 보람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셀파는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함께 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영을 한다.
드림셀파는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풀을 확보하고 지역별로 나눠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지도하는 철저하게 품질을 검증한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던 지역적 한계에서 극복하고 더 적합한 연구자들과 지도박사간의 연계를 위해 서울·경기권, 충청권·대전, 전라권·광주, 경북권·대구, 경남권·부산으로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또한 각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별 전문상담 팀을 운영한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지도박사 풀과 1:1 고객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매 분기 30%를 상회하는 성장률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