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버스폰’ 아이폰XR, XS 가격 인하소식, 전작 아이폰6S,아이폰7 공짜폰 무료로 효도폰으로도 제격
그 동안 가격방어가 잘 됐던 아이폰XR과 아이폰XS의 가격이 인하되어 아이폰 구매를 고려하던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핫버스폰’에서는 아이폰 시리즈의 기획전을 기획하여 가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은 갤럭시,LG전자의 스마트폰에 비해 가격방어가 잘 돼 공시지원금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지만 핫버스폰에서는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추가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폰XR 70만원대,아이폰XS 9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게 됐고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SK 기기변경의 가격이 가장 좋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애플 10주년을 맞이하여 출시한 아이폰X는 40만원대까지 가격부담이 줄었고 구형 모델로 전락한 아이폰6S와 아이폰7은 5만원대로 재고털이를 진행 중에 있다. 이처럼 아이폰 가격할인이 대대적으로 진행된 것은 매우 드물다.
앞으로 출시할 스마트폰의 영향으로 SKT, KT, LGU+ 등 각 이통사에서 공시지원금을 올려 빠르게 재고소진을 할 목적으로 해석되는 만큼 현 시기가 스마트폰 구매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핫버스폰’에서는 아이폰XR,XS, 아이폰6S,7 가격할인 기획전과 함께 갤럭시와 LG전자의 스펙좋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역시 가격할인을 진행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스마트폰 공구카페 ‘핫버스폰’ 관계자는 “아이폰XR,XS는 아직까지 가격 부담이 있지만 이전보다는 가격할인이 진행된 만큼 이번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전했으며 “그래도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갤럭시나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결정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아이폰XR, XS, 아이폰6S, 아이폰7 등 아이폰 기획전 할인 내용은 ‘핫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