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효도폰 공짜폰 갤럭시A6,A7,A8 2018 한정수량 및 갤럭시A9 프로 좋은 가격으로 선보여
지속적인 스마트폰 출시에 따라 더 좋은 스펙과 디자인, 화려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지만 높은 출고가로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최근 보급형 스마트폰의 경우 보급형이라고 불리우고 있지만 나름대로의 좋은 스펙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평이 자자한 만큼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종이다.
현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블루폰’에서는 공짜폰, 효도폰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함께 프리미엄 스마트폰까지 일제히 가격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보급형 기종으로 알려진 갤럭시A6, A7, A8 2018의 경우 0원으로 구입 할 수 있지만 재고소진을 위한 한정수량인 만큼 지금 바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최근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현재가 가장 구매하기 좋은 시기이다.
보급형 모델 라인 중에서도 최상위 라인에 속해있는 갤럭시A9 프로(PRO)는 갤럭시S10 스펙 못지 않은 좋은 스펙을 갖춘 보급형 기종인 만큼 소비자의 선호도 또한 높다.
갤럭시A9 프로(PRO)는 현재 가격대가 많이 낮아져 9만원대로 구입 할 수 있게 된 만큼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라면 눈 여겨 봐야 할 만한 기종이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경우 갤럭시S8 0원, 갤럭시 S9 10만원대, 갤럭시 노트8 10만원대, 갤럭시 노트9 30만원대로 전작 S시리즈와 노트시리즈 역시 부담이 확 낮아진 것을 알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폰 시리즈까지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폰 소비자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블루폰’ 관계자는 “갤럭시A6, A7, A8, A9 등 보급형 기종들도 프리미엄 스마트폰 못지 않게 좋은 성능과 스펙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를 추구한다면 고려해 볼만한 기종들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