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봄 맞이 아웃도어 의류 70%할인
2019-03-19 전진홍 기자
봄을 맞아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유통업계가 계절에 발맞춘 다채로운 이벤트와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이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모다아울렛 곤지암점은 ‘봄맞이 산행’이라는 테마로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4일(목)을 시작으로 내일(20일)까지 진행되는 봄 산행 대전 행사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바람막이를 70% 할인된 10만 8천원에 판매하고, 카라티셔츠를 5만 8천 8백원에, 바지를 8만 1천원에 판매한다.
스포츠 의류도 봄맞이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2층 특설행사장과 후문 야외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봄맞이 행사에서는 리복 티셔츠와 트레이닝 하의를 각 3만 9천원에, 운동화를 4만 9천원에 판매한다.
케이스위스에서는 라운드 티셔츠를 1만 5천원에, 트레이닝 하의를 2만 9천 5백원에, 트레이닝 세트를 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곤지암점에서는 할인행사에 이어 모바일 모다 보너스 포인트 가입 시 5천 모다 포인트를 증정하는 모다아울렛 보너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쇼핑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자주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내일(20일)까지 진행되는 모다아울렛 곤지암점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