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몰' G8 스펙 대비, 착한 가격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 S10 가격 할인
2분기 스마트폰 시장을 맞이하여 신작 스마트폰이 대거 출시 예정이다.
오는 22일 출시 예정인 LG G8을 비롯하여 갤럭시 S10 5G 더 나아가 V50 등 이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현재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G8 사전예약을 실시하여 파격적인 조건과 함께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 벤하임 2IN1 무선청소기, 헤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스미다엔플 TV, 스피커&공기청정기 클레어 S 등을 택 할 수 있고 번호이동 시 3사 통신사 공통으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포인트로 페이 18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작 스마트폰들의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전작 스마트폰들의 가격 할인도 심상치 않다. ‘가심비몰’에서는 LTE 스마트폰 20~30만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비롯하여 갤럭시 S8과 G7 0원, 오프라인에서는 재고를 찾기 힘들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갤럭시 노트8을 단독 입고하여 10만원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아이폰7 5만원대, V40의 경우 SKT의 공시지원금과 추가금 확대로 6만원대로 대폭 인하하여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아이폰 X와 갤럭시 노트9 역시 40만원대로 대폭 인하된 가격 할인으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게 되었고 갤럭시 S10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특히 아이폰 XR, XS맥스, XS 구매 시 기기변경, 번호이동 가입유형 조건 없이 모든 구매자에게 정품 에어팟을 지급하고 있는 만큼 아이폰 유저에게는 현재 기회가 가장 좋은 기회로 손 꼽히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LG G8사전예약을 서두르셔서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으며 이어 “갤럭시 S10, 전작스마트폰 가격할인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언급했다.
LG G8 사전예약 및 가격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