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갤럭시 S8 공짜폰, 갤럭시 노트9, 노트8 가격 할인 선보여
최근 갤럭시 S10 사전예약이 마무리 되고 기존 LTE 스마트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각 이동통신사에서는 4G 스마트폰 재고소진을 위해 공시지원금을 대폭 확대하여 판매 중에 있다는 내용이다.
'뉴버스폰'은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더해 사은품 혜택 공세를 펼치고 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현재 갤럭시 노트9 30만원대, 갤럭시 노트8 10만원대, 갤럭시 S9 10만원대, 갤럭시 S8은 공짜폰 대열에 합류하여 마지막 재고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눈 여겨 봐야 할 내용은 LG G8 ThinQ 사전예약이다.
3월15일부터 3월21일까지 진행되는 G8 사전예약 고객에는 삼성갤럭시 워치 ,삼성 갤럭시 탭4어드밴스, 갤럭시버드, 닌텐도스위치, 구글홈 미니 등 여러 가지 사은품들이 제공되는 만큼 LG G8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가격할인 행보와 사은품 혜택을 선보이는 만큼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은 '뉴버스폰'으로 발걸음이 모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스마트폰 공구 카페 '뉴버스폰' 관계자는 "스마트폰 대란이 일어날 정도로 공시지원금이 확대된 가운데, 지금이 LTE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고 전했으며 이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언급했다.
스마트폰 가격 할인 내용과 사은품 혜택, G8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