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물생장용 LED 조명 '빛솔 LED' 롯데마트에 공식 입점
2019-03-12 전진홍 기자
국내 식물 생장용 LED 조명 전문 브랜드인 빛솔LED가 롯데마트 전국 77개 지점에 공식 입점됐다.
앞으로 빛솔LED 가정용 식물 생장용 LED 전구(모델명 PS102)를 전국 롯데마트 어느 곳에서나 만날 수 있다. 77개 지점에 대한 상세 정보는 빛솔 LED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빛솔 LED는 품질 좋은 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식물 LED 조명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전국 롯데 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전구 타입 제품이다. 총 4가지 전구 모델 중 가정용 모델인 PS102를 먼저 선보였으며, 추후 입점 모델을 추가할 계획이다.
온라인 판매를 위주로 하고 있는 빛솔 LED제품을 롯데마트에서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홈 가드닝을 취미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마트 내 원예 소품 판매 코너인 ‘페이지 그린’에서 빛솔 LED 식물 전구를 만나볼 수 있다.
빛솔 LED 관계자는 “일조량이 짧은 겨울철에는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에도 홈 가드닝을 위해서는 빛솔 LED PS102식물 조명이 필수”라며 “해외 유명브랜드 및 타사 제품보다 가성비가 높은 빛솔LED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홈 가드닝의 질을 한층 높여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빛솔 LED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 국내 최대 유통 업체인 롯데마트에 입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향후 더욱 많은 곳에서 고객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입점처를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