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메카닉 산하 'BM장학기부회' 출범
2019-03-08 김민수 기자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지난 3월1일 서울시립대학교에서 BM장학기부회 주관 ‘코어필라테스 연구회 100회 기념’ 재능기부 특강이 진행되었다.
본 특강은 필라테스와 피트니스에 관심있는 모든 분야의 강사 100명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었다.
본 강의는 임효빈강사의 ‘오늘 배워 내일 쓰는 세일즈 특강’, 박주형강사의 ‘필라테스 강사로 살아남기 위한 퍼스널 브랜딩’, 이준화강사의 ‘초보자를 위한 해부학 공부법’ 등 흥미로운 주제로 대표강사들이 직접 주관하였다.
BM 장학기부회는 교육과 운동서비스를 제공하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BM COMPANY 산하의 비영리단체로 기부와 봉사활동을 위한 재단이다.
BM Company는 건강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 브랜드로 10,000명의 교육생들을 배출한 전문성 있는 교육회사로 정평이 나있다.
‘BM Company’ 박주형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전반에 소외받고 어려운 계층을 위한 후원을 위해 , BM 장학기부회와 같은 비영리 단체를 설립했고 강의에 참여하는 강사들에게 현 업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자율적인 기부로써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내는 것이 그 목표라고 밝혔다.
BM 장학기부회의 출범과 동시에, 분기별 지속적인 기부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강의를 통해 만들어지는 후원금은 전액 소외받고 있는 계층과 체육대학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