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문병욱회장의 라마다 서울호텔 화이트데이 기념 카퍼룸 패키지 진행
2019-03-08 김성민 기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라마다서울호텔에서 화이트데이에 맞춰 ‘화이트데이 카퍼룸 패키지’ 와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퍼룸은 <수요미식회>에 방영 된 수제버거&수제맥주 레스토랑으로 유명하고 이미 강남 맛집으로 정평 나 있고 현재 카퍼룸에는 브루마스터가 레스토랑에 갖춰져 있는 양조기로 직접 맥주를 제조해 질 좋은 수제맥주를 제공한다.
200평 규모의 카퍼룸에는 포켓볼과 탁구, 다트,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커플, 단체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카퍼룸 내부에는 LED TV가 13대가 준비되어있어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에도 인기가 많다.
화이트데이패키지는 카퍼룸에서 싱글버거, 초이스버거, 트러플프라이, 음료2잔,수제브라우니&아이스크림을 제공하며 라마다서울호텔에서는 슈페리어객실(더블/트윈) 1박을 지원한다. 화이트 데이 카퍼룸패키지는 3월16일까지 진행이 된다.
또 다르게서 선보이는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누워진다 A타입은 오아시스 테라피2인(60분) 이며 B타입은 오아시스 발 관리 2인(40분)이다. 화이트데이 패키지 기간은 3월31일까지이며 주중한정으로 판매가 된다
라마다서울호텔 슈페리어 룸은 품위 있고 아늑한 공간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라마다서울 호텔은 강남 특급호텔답게 품위 있는 외양, 수준 높은 서비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