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X GS SHOP 3월 8일 단 하루, ‘특가 행사’ 진행
올해로 창립 74주년을 맞이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GS SHOP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는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는 지에스에서 코지마 에오스(CMC-K1000)안마의자, A급 리퍼제품홀릭(CMC-L100)안마의자 A급 리퍼제품오딧세이(CMC-A383)안마의자로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품목 구매 시, 최대 10% 적립뿐만 아니라 행사 제품 안마의자 구매 시 옵션별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3월 8일 단 하루 동안만 행사를 진행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가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 중 가장 큰 특징은 인체공학적 L/S프레임으로 제작하여, 사용자 체형에 잘 맞는 마사지와 상하좌우 및 전후까지 최대8CM 범위 내에서 진행되는 완벽한 3D 입체 마사지로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이상적인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사용자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여주어 보다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트레칭 모드는 상하체를 젖혀주어 굳은 몸을 스트레칭해 개운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기존 2개의 롤러를 업그레이드하여 에어백이 발등을 감싸 눌러주어 부위별로 다르게 탑재된 3step 지압롤러가 더욱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전신 에어코스와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간단한 조작으로 특색 있는 자동 마사지를 선사하는 10가지 자동모드, 5가지 수동모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다리길이 조절 기능,USB충전 기능,탈부착형 패드,LED 무드등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감성까지 갖춘 신제품 3D 입체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홀릭(CMC-L100)은 요가모드로 최대 각도가 약 170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하여, 폭넓은 리클라이닝 각도로 다양한 스트레칭이 가능하여, 뭉친 부위를 풀어주고, 마사지볼에 밀착되어 보다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L/S타입과 16가지 자동코스, 슬라이딩, 3단계 무중력 포지션, 자동체형인식, 자동 다리길이 조절 등 스마트기능과 4가지 스트레칭, 전신에어, 발바닥/ 종아리 롤러, 4가지 수동코스, 전신/부분 안마, 등/종아리 온열 등 다양한 마사지 성능, 교체형 내외피, 편리한 각도조절 등 사용자 편의기능 또한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홀릭(CMC-L100)안마의자의 경우 단순변심 반품 등에 의해 회수된 A급 리퍼제품이 판매되며, 미세한 사용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성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코지마 관계자는 “GS SHOP에서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 A급 리퍼제품홀릭(CMC-L100)안마의자 A급 리퍼제품오딧세이(CMC-A383)안마의자로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까지 있으니 안마의자를 구매하시고 싶었던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 또는 GS 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