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게일 폼클렌징,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화장품 쉐어링 이벤트’ 진행
- 모공, 각질, 피지 고민을 버블 마스크팩 효과로 개선하는 , 자연주의 아비게일 폼클렌징
- 1+1 제품 구매 시 쉐어링 주소지로 1개를 지인에게 배송해주는 쉐어링 이벤트 진행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클렌징 전문 화장품 기업 ‘아비게일’의 폼클렌징 제품이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아비게일 폼클렌징’은 자연주의 전성분을 모티브로 삼아 순하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적어 예민성 피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효과적인 세안을 제안한다. 또한 1+1 세트 구매 시 제품 1개를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쉐어링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아비게일 폼클렌징’은 산소 기포와 자연유래 발효성분 추출물을 통해 마치 생크림 같은 버블 입자로 피부 속 유해물질, 미세먼지 등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가정에서 손쉽게 모공, 각질, 피지 등의 클렌징을 할 수 있고, 생크림 버블 속 미셀라 입자가 모공 속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피부 독소제거 작용을 시켜준다. 또한 홍조로 인한 피부트러블에도 효과적이며, 브라이트닝 효과로 인해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어 마치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듯한 만족감을 보여준다.
또한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 및 자연유래 코코넛 성분의 추출계면활성제와 피부컨디셔닝 성분을 통해 안정성을 높여 미국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안정성 등급 기준 1~10등급 중 ‘안전’ 등급인 그린 등급을 보여준다. 아비게일의 관계자는 “최근 미세플라스틱 및 발암 물질의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클렌징 제품 구매 시 성분표를 꼼꼼히 확인하여 발암 물질이 포함된 성분을 피해서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귀띔했다.
‘아비게일 폼클렌징’의 성분을 살펴보면 ‘비터 오렌지 꽃 오일’, ‘겨우살이 발효 추출물’, ‘일랑일랑 꽃 오일’, ‘락토바실러스’, ‘오렌지 껍질 오일’, ‘콩 발효 추출물’, ‘단향 오일’, ‘띠뿌리 발효 추출물’ 등 친환경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저자극 효과에 탁월하며, 세안 시 손상되는 수분증발과 피부장벽 보호, 건강한 피부 회복에 개발 주안점을 두었다.
현재 Hb아비게일은 네이버스토어를 통한 쉐어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스토어를 통해 1+1세트 상품을 구매 시 배송메세지란에 지인의 주소 및 정보를 기입하면 제품 1개를 입력 주소지로 선물 발송해 주는 이벤트다. 친환경 제품을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해서 같이 공유하고, 쉐어링을 통해 평소 주변에 전하지 못한 마음을 표현하길 바란다는 아비게일측의 설명이다.
한편, Hb아비게일의 폼클렌징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 문의는 Hb아비게일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1:1채팅창(아비게일 화장품)에서도 직접 문의 내용을 주고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