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릴오일 시장 높은 점유율 Aker사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만든 펄세스 ‘크릴56’ 주목
크릴오일 시장의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세계적인 노르웨이 기업 Aker사의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제작한 인지질 56% 함량의 크릴오일로 만든 제품 ‘크릴56’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Aker사는 177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기업으로 생산과정에서 품질의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상에 제조시설을 갖췄으며, 크릴을 선상에서 어획 즉시 영하 40도로 냉각하여 불소성분인 머리, 껍질을 제외하여 오일을 추출한다.
또한, 제품의 생산과정 과정까지 관리하는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크릴오일의 인지질 56%로 추출하는 기술은 흔히 볼 수 없는 기술력으로 Aker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크릴오일은 인지질이 높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아, 크릴오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펄세스 ‘크릴56’ 제품이 인지질 함량이 높은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릴56’은 56% 함량의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한 캡슐만 섭취가 가능하고 6구씩 들어가는 PTP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펄세스 관계자는 “청정지역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을 Aker사의 전문적인 기술로 인지질 56% 함량까지 크릴오일을 추출하여 만든 제품이 ‘크릴56’이다. 인지질 56%는 시중에서 볼 수 없는 국내 유일 제품으로 크릴오일 제품 구매 시에는 인지질함량을 꼭 확인해보고, 함량이 높은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펄세스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