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리빙 ‘올리브하우스’/안기수 대표

2007-03-22     <편집국>
오피니어 리더를 위한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
저렴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선보여…전국 각 지역의 대리점 모집 중

유럽풍의 로맨틱한 디자인과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올리브 하우스에서 최근 오피니어 리더를 위한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리브 하우스에서는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부터 엔틱 대리석 4인 식탁, 퀸앤시리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다.



가구, 패브릭, 소품 등 인테리어 관련 상품에서 리빙 전반에 걸쳐 세계 최고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베스트리빙(안기수 대표)이 2007년 3월 ‘올리브 하우스’ 브랜드를 출범시키며 기존 고객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풍의 로맨틱한 디자인과 아메리칸 컨트리 스타일을 기본 콘셉트로 고품격 디자인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공급,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제안하기 위해 세련된 신 감각을 가지고 언제나 새롭고 참신한 인테리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 제품 출시
올리브 하우스에서는 오피니어 리더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 제품을 출시했다.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된 모던 스타일의 안락함을 지니고 있어 전문적인 개인 사무실 또는 중역급 임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프레지던트 리클라이닝의 특징은 첫째, 어느 곳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 스타일로 제작돼 기존 사무실의 응접세트와 구별, 실제 사용자만이 단독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다.
둘째, 중역급의 동격에 맞게 디자인 됐다. 실제 탄탄한 불륨감이 느껴지도록 마감된 가죽과 함께 마감 부분의 곡선 라운드 처리는 우아함과 품격을 함께 보여 질 수 있도록 했다.
셋째, 리클라이닝 기능 우선 하에 제작됐다는 점이다. 135도 이상 뒤로 젖혀지므로 점심 식사 후나 회의, 또는 간단한 휴식이 필요할 때 장소의 이동 없이 자신의 사무실에서 최상의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됐다. 또한 간단한 상담이나 면담이 가능하도록 의자 자체가 360도 회전되는 스윙하드웨어를 사용해 실용성을 겸비했다.
넷째, 기존의 사무실의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 스타일로 제작 되고 품격, 기품 있는 연령대를 위한 블랙 또는 브라운 계열의 칼라와 젊은층을 위한 베이지 계열의 아이보리색 칼라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섯째, 보다 많은 계층의 사용을 위한 대중화된 가격으로 현재 19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이는 전문직 종사자나 CEO, 임원은 물론 일반 사무실까지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선보여
올리브 하우스의 다른 상품으로는 10만 원대의 필로우탑 방식의 나폴리 소파베드(보라색, 올리브그린색, 베이지색)와 20만 원대의 엔틱 대리석 4인 식탁으로 제니스 대리석 4인 식탁과 베르디대리석 4인 식탁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최근 올리브 하우스의 주력 상품으로 출시된 퀸앤시리즈는 로맨틱한 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우아함 고품격의 편안함으로 노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할 신혼부부는 물론 30~40대 고객층에게도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나만의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 로맨틱한 화이트 시리즈로 혼수나 아동방 등을 풀세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시리즈로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현재 올리브 하우스는 자사의 제품을 취급할 전국 각 지역의 대리점을 모집중이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판매 가격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